담임목사 소개

담임목사

오석득 목사는 1981년 미국으로 이민을 와 Columbia, SC 에 있는 Columbia International University의 Columbia Bible College (BA)와 Columbia Biblical Seminary (M.Div)에서 학위를 취득했으며 산돌 장로 교회를 개척하여 지금까지 담임 목사로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오석득 목사는 현재 미국 장로 교단 소속 목사입니다 (Presbyterian Church in America).

목사님께 이메일 보내실분들은 여기로 보내주세요: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가족 소개

오석득 목사는 오영선 사모와 결혼하여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으며 장남인 죠나단 오는 North Carolina있는 Duke University를 졸업하고, Mississippi State University에서 Geociences을 공부하였으며, 그리고 2015년 5월 콜럼비아 싸우스 캐로라이나에 있는 Columbia International University의 신학교를 졸업했으며(M.Div.) 2016년11월13일 PCA 동남부 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훼이트빌에 있는 새생명 장로 교회로부터 일본 선교사로 파송을 받아 지금 일본에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 들이도록 열심을 다해 사역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달려 가고 있습니다. 오 조나단 선교사는 지금 일본의 NHK World 에서 Meteorologist로 일하고 있으며 일본 사람들을 위해 영어 사역을 하고 있으며 개척 교회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차남인 리챠드는 Columbia에 있는 USC에서 Graduate Studies 에서 Mathematics PhD를 얻어 열심히 직장을 다니며 지역 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며느리는 소아과 의사로서 열심을 다해 이 세상 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므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자가 속해 있는 교회에서 하나님이 주신 은사를 통해 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